Home >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함

고객의 소리함

게시물 내용
제 목 주차장 이용하지 말라니요
작성자 참샘터 (125.177.157.63) 작성일 09-04 조회 247

본문

자가용을 가지고 잠깐 볼일있어 갔더니 주차장이 만차이더군요. 할수없이 주차된차량들이 출차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모서리에 잠깐 주차하고 볼일 보고 있는데 복지관 일반전화로 주차된 차량을 빼달라고 제 핸드폰으로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주차장에 내려갔더니 직원인듯 보이는 분이 차좀 빼달라고 해서 "어떤차 출차하실려고요' 했더니 그냥 빼달라고 하더니 주차금지 라바콘을 세우더군요. "그럼 볼일 있어 온 사람인데 주차를 어떻게 하냐니까" 하는 말이 " 걸어서 오시랍니다" 아니 먼곳에서 할수없이 차를 갖고 왔는데 걸어서 오라니요. 그것도 주차된 차량이 나갈라고해서 빼라는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그럼 뭐할라고 복지관소개의 자가용으로 오시는 방법을 해놓았는지요. 자가용으로 오지말라고 해놓던가. 제가 볼일 본 시간은 20분 남짓이었습니다. 그곳 주차장에 장시간 주차된 자가용들은 어떤 차들인가요. 차라리 출입구에 직원을 세워놓고 출입차량 막던가 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언젠가 방문해서 제가 주차해 놓았던곳에 주차된 차량이 있는지 반드시 살펴보겠습니다.

댓글목록

북부종합사회복지관님의 댓글

북부종합사회복지관 작성일

안녕하세요 북부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안내과정에 불편함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리 복지관 방문차량이 많아, 현재 지정주차구역이 아닌 곳에 주정차하는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잠시 주차하셨던 것에 대해 직원이 인지하지 못하고, 미흡하게 안내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차후에는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적절한 주차관리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또는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북부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으로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